2011 NBC Upfront에서 공개한 오피스 Season 8 "포스터". NBC 2011-2012 시즌 방영작 소개 페이지에도 이 이미지를 사용했다. 모큐멘터리라 그런지 매 시즌 변변한 프로모션 사진도 없다가 오랜만에 대작을 준비하신듯. 조르주 피에르 쇠라 (Georges Pierre Seurat)의 그랑드 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A Sunday Afternoon on the Island of La Grande Jatte)를 패러디했다. NBC 사진작가 Chris Haston 작품이라고. 제목은 알려진 바 없어서 그냥 스크랜튼의 일요일 오후라고 내가 붙였다 ㅋ

 

나중에 NBC.com에 배경화면으로 쓸만큼 큰 것도 올려준다고 해서 그때나 포스팅 할 까 하다가, 그림을 보며 생각나는 것이 몇 가지 있어 우선 적어두려고 한다. (일단 작은 이미지는 EW.com에서 가져온 것.)

 

1. 조연까지 등장하는 프로모션 사진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작진들이 인터뷰에서 무수히 말했던 <메인 캐릭터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구성>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듯.

2. 켈리 역의 Mindy Kaling 계약이 이번 시즌으로 끝나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이었고, 4월 30일 워싱턴 포스트 인터뷰에서 "아직 재계약을 안 했다. 물론 계속 오피스에서 일하고 싶다."고 얘기 했었는데 위 사진을 보니 큰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라고 쓰다가 5월 12일 TV Squad 다른 기사를 찾았는데 "토비" 왈 "배우로 나오는 것은 확실한데, 작가를 계속 할지는 잘 모르겠다. 민디는 오피스 말고 다른 프로젝트에도 관심이 많다" ... 설마 민디 극본을 못 보는 건가 ㅠㅠ 배우 빠지는 건 참을 수 있어도 작가 빠지면 안되는데 ㅠㅠ 

3. 조던 보다도 작게 나온 게이브도 걱정스럽다 -ㅅ- 시즌 4 시작하면서 조용히 대사 처리하며 사라졌던 캐런 생각이 난다. 지금 게이브 처지가 딱 당시의 캐런 같은데... 그리고 저 사진만 봐서는 나중에 "저것은 게이브가 아니다. 동네 남자다"라고 우겨도 할 말이 없게 생겼으니 원;;

4. 코디 혼은 어쨌든 형체는 뚜렷하게 보이는 것이 레귤러로 나오려나 보다. 토비-짐-켈리에 이은 발음 부정확 캐릭터 하나 더 등장이요 -_-;; 게다가 7x24 Dwight K. Schrute, (Acting) Manager 삭제씬에서 떡밥 던진 게 있어서 아무래도 안 짤리고 계속 나올듯. 하긴 아빠 빽이 있으니;;

5. 말 나온 김에 다른 출연진은 대부분 시즌 8까지 계약한 상태. 일단 비제이는 (작년 7월에 재계약 완료) 이 명단에 포함돼있어서 안심이고, 존 크래진스키도 지난 달에 1년 추가 계약했다고.

 

 

더 생각나면 추가...

 

6. 1600x1200 사이즈로 보니 게이브 얼굴도 보인다 ㅋ 로고가 너무 크다...

 


 


사진작가 Chris Haston 인터뷰[각주:1] (officetally.com) 번역. 

Q: 촬영하는데 얼마나 걸렸는가? 배우들을 따로 따로 찍은 것 맞나?
A: 촬영 전 날부터 준비를 했다. 배우들이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4시간 걸렸다. 짐과 팸만 함께 찍었고 모든 사람을 따로 따로 찍었다.

Q: 진짜 공원에 가서 찍었나? 아니면 배경 세트를 준비했든지 포토샵이든지?
A: 던더미플린 셋트장에서 찍었다. 팸이 아이를 낳던 그 병원 자리이다. "자그마한 잔디 언덕" 을 만들어 그 위에서 촬영했다.

Q: 포토샵도 직접 했나?
A: 아니다. NBC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인 Sean Serio가 맡아서 했다.

Q: 쇠라의 그림을 패러디 할 생각은 누가 했나?
A: Sean Serio 아이디어였다.

Q: 또 하고 싶은 말?
A: 모든 배우들이 사진작가를 믿고 지시에 따라주고 정말 놀라웠다. John Lavet이 Photo Producer, Don Wallschlaeger이 소품을 담당해줬다.


 

DOWNLOAD (1600x1200)

 

  1. http://www.officetally.com/new-cast-graphic-of-the-office/2 [본문으로]
신고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

that's what SHE said or HE said

  1. NilToHero 2011.05.18 12:49 신고

    전 게이브 나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오피스 역사상 최악의 케릭터중의 하나라고 생각을..;;;;

    그나저나.. 시즌8에서도 역시나 메인은 '드와이트'! 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는듯한 느낌도 드네요..ㅋㅋㅋㅋ

    • easyL 2011.05.18 21:00 신고

      게이브를 많이 싫어하시는군요 ㅠㅠ 처음에 너무 작게 나온거 보고 안 나오겠다 싶었는데 정식으로 배포한 사진 보니 계속 나올 모양인데요 ㅎㅎ 뭐, 다들 다음 시즌엔 사진에 나오는 몸통 크기만큼 비중이 있는게 아닐까 점쳐봅니다. 메인이 없을 거라고는 해도 역시 믿을 사람은 중앙에 딱 서 있는 드와이트 뿐이겠죠 ㅋㅋ

  2. 코코 2011.05.18 19:39 신고

    허거덩 마이클이 없다니 T_T 진짜 없네요... ㅎㅎ...
    지난주 에피를 보면 마이클이 없어도 오피스 제작진이라면 잘 해나가겠구나 생각했는데 오늘은 또 섭섭합니다.. ^^;
    시즌8이 오피스의 마지막 시즌인가요?? 시즌8 피날레는 내년 이맘때쯤 하겠죠?(헉) 그때는 커렐이 특별출연을 해주었으면.. T_T

    • easyL 2011.05.18 21:07 신고

      그러게요.. 마이클 떠나자마자 오프닝 크레딧에서 칼 같이 쳐내더니만 이 사진에도 없네요. 하긴 지금 같이 찍는 것도 말이 안 되기는 하지만... 마이클은 변변한 프로모 한 번 못 찍어보고 떠났네요 ㅠㅠ (최후의 만찬 패러디가 있긴 합니다만;)

      시즌 9를 할지 여부는 아직 아무도 몰라요. 시즌 8 시청률이랑 반응 보면서 결정하겠죠. 그러려면 배우들 재계약도 전부 다 해야하고... 여러모로 다음 시즌은 일이 많겠네요.

  3. 2516 2011.05.18 23:55 신고

    프로모션 사진이 너무 예뻐서 감탄했습니다. 포스터로 소장했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전 저번 주 에피소드를 보면서 처음으로 게이브에 대해 고개를 끄덕였는데,^^;

    • easyL 2011.05.19 01:25 신고

      저도 포스터로 갖고 싶어요. NBC 스토어에서 곧 팔지 않을까요 ㅎㅎ 또 저도 ㅋ 이번 에피소드에서 처음으로 게이브도 괜찮구나 생각했습니다. MVP 줄 만큼요 :) 그런데 삭제씬에서 더 대단하네요. 게이브가 그만두면 슬프지는 않아도 아쉬울 것 같습니다 ㅠㅠ

  4. 민지야사랑해 2011.05.19 02:32 신고

    다음 시즌에서 역시 가장 기대되는 역할은 새 매니저겠죠... 아 젭라 적절한 인물이 뽑혀야하는데.. 다음 시즌 프로모 사진이 기대됩니다 누가 매니저로 센터를 먹을지..

    • easyL 2011.05.19 15:48 신고

      지점장을 빼고 찍어서 그렇지 이 사진도 다음 시즌 (2011-2012) 프로모션용이에요. 왠지 새 지점장은 주연들이랑만 찍을 것 같네요. 어쨌든 누가 될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5. 왜토비야 2011.05.19 17:45 신고

    저는 아직 게이브가 나오는 시즌을 못봐서 잘모르지만 그가 재밌나요? 다음시즌은 위 사진으로 봐선 계속 출연을 이어갈지 모르겠지만 크지않은 비중을 주는건 확실할거 같습니다

    • easyL 2011.05.19 23:27 신고

      게이브는 시즌 6 중반부터 나왔는데 물론 전에도 웃긴 적은 있었지만 <이 캐릭터도 괜찮다>는 생각은 처음 들었네요. 앞으로도 큰 비중은 없겠죠 뭐.

  6. 밀로즈 2011.05.20 19:44 신고

    게이브 그래도 어리버리하고 좀 괴기한(?) 면이 적지 않지만 왠지 안나오면 아쉬울 것 같은 케릭터인데..ㅎㅎ
    민디는 재능이 너무 많아서 말이죠. 이것저것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 easyL 2011.05.22 00:18 신고

      게이브도 일 년 넘게 보다 보니 정든 것 같아요. 손톱만하지만 사진에 얼굴도 보이는데 다시 나오겠죠 ㅎㅎ 민디가 썼던 에피소드를 떠올려보니 작가를 그만 둔다면... 게이브 떠나는 거랑은 반대로 많이 아쉽긴 하겠지만 슬프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7. JJ 2011.05.20 23:56 신고

    선견지명이 대단하십니다. 25편 보고 왔는데 게이브가 전근당하네요. 후덜...

    • easyL 2011.05.22 00:19 신고

      선견지명은요 ㅠㅠ 말이 씨가 된 게 아닌가 싶네요;; 게이브 다시 올 것 같아요 ㅎㅎ

  8. 아라로프 2011.05.28 00:13 신고

    이거 1920x1080 사이즈는 없나요? ㅠㅠ 너무 맘에 드네요 ㅠ 그나저나 게이브 다음시즌에도 꼭 보고싶음 ㅠㅠ

  9. cecil 2011.06.05 13:54 신고

    이쁘네요 아이디어도 좋고! 게이브의 찌질함에 정이 가지 않는 저로서는 작은게 다행이네요..ㅋㅋ 포스터에 마이클이 없으니 너무 허전해요ㅠㅠ

  10. 팬야 2011.06.11 10:16 신고

    포스터 괜찮네요 ㅋ 데럴은 시즌이 갈수록 비중이 높아지는 것 같네요
    드와이트가 마이클이 떠나면 어떻게 될까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둘이 최강콤비였는데..ㅠ 게이브는 좀 안나왔으면 좋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