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OFFICE SPOILERS

오피스 Season 6 스포일러 | May, 2010

SEASON 4 SPOILER
The Office US, Season 6, Spoiler | May 2010
 SPOILER  ALERT  CIA에서 전수받은 짜깁기 기술로 2010년 5월 각종 매체에 실린 오피스 관련 기사를 모아 The Office US Season 6 내용을 예상해보는 스포일러. 관심있는 소식만 띄엄띄엄 업데이트.

2010년 5월 13일

6x26 Whistleblower 프로모션 사진. 큰 임팩트는 없는데 라이언은 볼만하다.



제나 피셔가 최근 인터뷰에서 오피스 시즌 6 피날레 내용을 약간 언급했다고[각주:1]. "마이클의 진정한 사랑이 돌아오길 바란다. 피날레에서 떡밥을 뿌려놓겠다. 앤디 캐릭터에 '많은 일'이 생기고 피날레에서도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홀리랑 계약을 했다는 거야 뭐야. 만약 스티브 커렐이 정말 시즌 7까지만 한다면, 홀리는 당연히 시즌 7 내내 나와야 하는 것 아님? -_- 그리고 6x24 The Cover-Up 보고 생각해봤는데, 앤디는 아예 연애 구도를 빼버리고 분노 조절 못하는 왕자님 캐릭터로 밀고 나가는게 나을 듯도 하다. 아무튼 의심받는 대상이 앤디이니 피날레에서 볼만하겠지;; 당연한 거 아니겠음? 이게 무슨 스포일러라고. 

내일 에피소드도 최근 두 개 에피소드처럼 흘러가면 너무 실망할 것 같다. 제발 남은 에피소드는 기대를 저버리지 말길.


2010년 5월 4일

케빈, 엔젤라, 앤디 (순서대로) 오피스 배역과 실제 배우의 괴리감이 가장 큰 인물이라 인터뷰는 웬만하면 안보려고 하는데 피날레 스포일러가 있다고 해서 봤다. 역시 이번에도 숨 한 번 안 쉬고 말하네 ㅋㅋ 그나저나 스포일러는 개뿔 -_-;; 그나마 하나 건진 것은 "엔젤라는 드와이트와 계약한 내용에 집착하게 된다. 포기하지 않는다"는 언급. 6x25 The Chump 얘기인듯.


2010년 5월 2일

6x26 Whistleblower | 밀고자
Thursday May 20, 2010
Written by Warren Lieberstein & Halsted Sullivan
Directed by Paul Lieberstein

(NBC) 세이버 프린터에 불이 붙는다는 사실을 언론에서 알게 된다. CEO 조 베넷은 스크랜튼 사무실로 찾아와 밀고자를 잡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모두 앤디를 의심하지만, 앤디는 정보를 흘린 사실을 강하게 부정한다.



2010년 5월 1일

6x26 Whistleblower 자세한 줄거리.

세이버 CEO 조 베넷이 돌아온다. 세이버 프린터에 문제가 생긴 사실을 누군가 언론에 흘린다. 조 베넷은 밀고자를 잡겠다고 단단히 결심하고, 그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마이클 뿐. 상황이 격해지는 동안 던더 미플린이 세들어 사는 건물의 새로운 주인이 등장한다. 드와이트 슈루트! 오예!


  1. http://www.officetally.com/the-office-season-6-spoilers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