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September 23, 2005 11:26 AM

SCHRUTE -SPACE[각주:1]

 

드와이트 슈루트가 여기 슈루트-스페이스라는 웹 로그인지 블로그인지에 글을 남긴다.

하고싶은 말이 있었다.

나는 연어를 "싫어"하는게 아니다. 나는 연어를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하지 않는"거다.

해명하자면,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자기네 냄새나고 구역질나는 분홍색 연어를 싫어할 수 있냐고 펄펄 뛰는 내용의 이메일을 수백통이나 (두개나!) 보냈단 말이다!

당신들이 그렇게 연어를 좋아하면 연어 블로그나 만들지 그래! 가능하지 않군. 연어는 블로그 관리를 못하니까. 연어는 무식하잖아.

요점은 설명했다.

또- 내 블로그에 리플을 (47개나!) 달아줘서 고맙다. 온 국민이 나한테 관심이 있는 것 같군.

주목하라 국민들이여!

최근 우리 사무실에서 성희롱 세미나를 했다.[각주:2] 이메일 전송때문에 벌어진 일 같다.[각주:3] 사실은, 던더 미플린의 누군가가 말 섹스 동영상을 전송했다. 사실은, 미치도록 웃겼다. 사실은, 그동안 전송된 이메일 중에 제일 웃겨서 거의 (거의!) 모두 토하기 직전까지 웃었다. 그게 여성 차별이라고 생각한 한명만 빼고 (키작은 금발머리!)

그래서 본사 대장님이 무기를 들고 와서는 우리가 다시 한번 서로에게 성적으로 예민해지게 만들었다.

그러니까 내 생각은: 그 말이 여물통에 떨어지면서 너구리의 쬐그만 수염에 물을 튀기는게, 원숭이가 자기가 깔고앉은 손가락 냄새를 맡고 나무에서 떨어지는 그 비디오 장면 이후로 제일 웃겼다는 거다!

다시한번, 미국이여. 내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다. 하지만 대부분의 리플은 쓸데없군. 당신들이 정말로 나를 돕고 싶다면, 던더 미플린에서 일포드 갤러리사의 잉크젯 프린터용 부드럽고 두툼한 무광택 특수 종이 50박스를 주문해라. 지금 판매중이다.

그럼 이만.

Dwight K. Schrute

 

  1. http://www.nbc.com/The_Office/dwights-blog/2005/09/schrute-space-1/ [본문으로]
  2. 2x02 Sexual Harassment [본문으로]
  3. 2x09 Email Surveillance [본문으로]
신고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

that's what SHE said or HE said

  1. 팸앤짐 2007.04.18 21:39 신고

    "잉크젯 프린터용 부드럽고 두툼한 무광택 특수 종이"에 신나게 웃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