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EOPLE/Dwight Schrute

드와이트 슈루트 블로그 | GIANT BEET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ptember 27 2005, 09:31 AM

GIANT BEET[각주:1]



안녕하신가, 미국과 세상의 다른 나라들이여. 드와이트 슈루트가 슈루트-공간에 다른 글을 쓰러 왔다.

내 블로그에 리플을 달아준 53명에게 감사한다. 최소한 53명이 내 말을 읽었다는 뜻이잖아! 이건 정말 많은 사람이다. 53명은 차에도, 심지어 트럭에도 못 들어간다. 우리 던더미플린 스크랜튼 지점도 직원이 31명 뿐이다. 하지만 나는 직계 가족이 87명 있는데 거의 모두가 농부이기 때문에 인터넷이 없다. 다들 비트 농사꾼 아니면 아미쉬다. 아미쉬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다. 아마 모뎀 접속이 느려서 그럴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얼마나 웃긴가,에 대한 리플을 써줬고, "스누피"라는 아이디를 쓰는 사람은 디제이가 되어 달라는 리플을 남겼다. 스누피가 실제 만화 캐릭터라든가 스눕 도기 독[각주:2]은 아니겠지. 스누피는 이렇게 썼다:


인용

"디제이 사업에 뛰어들고 싶으면 저한테 연락 바랍니다. 올 11월에 결혼하는 레즈비언 친구 둘을 위해 피로연을 준비하고 있는데 음악을 맡아주셨으면 합니다. (Phil Collins & ICP 음악을 틀건데 사상 최고의 파티가 될겁니다!) 섹시하거나, 포르노 배우 타입인 레즈비언이 아니라는 점은 경고해야겠네요. 그냥 마초기질이 있는 평범한 여자애들입니다. 그렇다고 당신 마초기질을 위협할 수는 없겠죠. 다른 디제이를 예약하기 전에 연락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인용 끝

내 리플이다:

"스누피, 전 디제이를 할 수 없습니다. 첫째로 저는 종이를 파는 사람이고, 던디 시상식에서만 디제이를 합니다[각주:3]. 개인 장비도 없고, 음악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레즈비언은 좋아합니다. 결혼식에 가서 그냥 구경만 했으면 좋겠네요. 참여는 안하고, 그냥 구경만"

"잘 아시다시피, 저는 사촌 모스Mose와 Wilkes-Barre 외곽의 5천평 상당의 비트 농장[각주:4]에서 살고 있습니다. 재미있죠. 어제 모스가 세상에서 제일 큰 비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 머리통만한 크기였죠 (초대형 사이즈라는 소리!). 우리 정말 엄청 웃었어요"

그럼 이만

Dwight  Schrute


  1. http://blogs.nbcuni.com/DwightsBlog/2005/09/giant_beet.php [본문으로]
  2. Snoop Doggy Dogg [본문으로]
  3. 2x01 The Dundies [본문으로]
  4. Schrute Farms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