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7월 26일 촬영을 재개한 The Office US Season 8에서 활약할 캐릭터들에 관련한 스포일러. NBC의 TCA (Television Critics Association) 파티에 오피스 제작진과 배우가 참석하면서 여러 매체와 인터뷰를 한 결과 미국 시간으로 8월 2일 쏟아진 오피스 관련 기사와 인터뷰를 짜집기하여 정리한 것.
(08/03/11) 최초 작성
(08/04/11) 앤디와 에린 및 짐팸 소식 추가
(08/07/11) 엔젤라 소식 추가
(08/04/11) 앤디와 에린 및 짐팸 소식 추가
(08/07/11) 엔젤라 소식 추가
팸 비즐리 Pam Beesly
(08/02/11 Zap2it, 08/03/11 Vulture)
- 시즌 7 피날레 무렵 팸 역의 배우 제나 피셔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 오피스 시즌 8에서는 7x16 PDA에서 짐과 팸이 샴페인을 곁들인 밸런타인 데이 점심식사를 한 후 술김에 회사 어딘가에서 섹스를 한 결과 임신을 했다는 설정으로 진행할 예정.
- 임산부를 소재로 한 여러 에피소드가 있을 예정이라는데, 그 중 호르몬 변화로 감정을 종잡을 수 없게된 팸이 드와이트를 제외한 모두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다고 믿게 되는 에피소드가 있을 것이라고 1
- 제나 피셔는 7월 19일 'The Tonight Show'에 출연해서 태아의 성별이 아들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오피스에 "출연"할 아기도 그러할듯.
- 제나 피셔는 9월 출산 예정이고 팸은 시즌 8이 시작하는 9월 말에는 임신 6개월이라는 설정이다.
- 출산 에피소드는 없다.
익명의 어느 여인
(08/02/11 TVLine)
- 그런데 익명의 어느 캐릭터도 임신을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단 사무실에 팸 말고 여자가 누가 있는지 생각을 해보면 메러디스, 필리스, 켈리, 엔젤라, 에린이다. 그런데 메러디스는 자궁이 없어서 불가능하고;;; 필리스한테 이렇게 큰 비중을 실어줄 것 같지는 않다. 그러면 엔젤라, 에린, 켈리가 남는데 엔젤라가 임신했을 것 같고, 그랬으면 좋겠다 ㅎㅎ 애 아빠는 게이 주상원의원...? 아니면 설마 드와잇......? 2
- 켈리가 라이언이랑 애를 만들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평소 출연 분량에 비해 너무 강한 떡밥이고, 게이브와 헤어진지 얼마 안 된 에린도 가능하지만 에린 임신은 너무 개연성이 없다.
엔젤라 마틴
(08/05/11 EW)
- 시즌 8 시작하면서 엔젤라는 게이 주상원의원과 결혼을 할 것이다. 배우 엔젤라 왈, 자신의 위치에 변화가 있을 것이니 자기한테 잘 보이라고.
- 엔젤라의 결혼식 에피소드는 없다.
- 그나저나 임신한 사람이 엔젤라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 주상원의원이 자신이 게이인 것을 숨기려고 애까지 만든다는 설정은 개인적으로 좀 일일연속극 같다는 생각이다. 뭐 필리스-에린 스토리처럼 허를 찌르는 뭔가가 있다면야 환영이지만.
- 그리고 기억을 더듬어보니 시즌 7 피날레에서 켈리가 지각하면서 드와이트가 추궁하자 medical reason이라고 하며 자기 배쪽을 가리켰었다......?
- (TRIVIA) 사실 배우 엔젤라 킨지는 오피스 시즌 4 촬영 당시 (작가 파업 기간 포함) 이미 임신을 했었다. 그런데 캐릭터 엔젤라는 당시 드와이트, 앤디와 삼각관계가 한창일 때라 임신을 하면 안되었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배를 가리고 촬영을 했다. 이 사진은 이런 노력(?) 끝에 태어난 딸 이사벨 루비와 함께 찍은 것인데 애 아빠는 토비 역으로 출연하고 현재 오피스 쇼러너인 Paul Lieberstein의 동생이자 오피스 작가이기도 한 Warren Lieberstein이다. 두 사람은 2009년 이후 별거중 (또는 이혼)으로 알려져 있다. 그나저나 워렌은 굿바이 마이클 에피소드에서 토비 동생 로리로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 찾다가 아기가 토비랑 많이 닮은게 재미있어서 추가한 trivia.
로버트 캘리포니아 Robert California
(08/02/11 Zap2it , 08/02/11 HitFix, 08/02/11 screenjunkies)
- Sabre의 새로운 CEO 로버트 캘리포니아를 연기할 제임스 스페이더는 단순히 전 CEO 조 베넷의 자리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비중있는 역할을 맡아 지속적으로 출연할 예정.
- 적어도 15개 에피소드에 출연할 것이며 출연 비중은 에피소드마다 다르다.
- 원래 제임스 스페이더는 오피스에 고정 출연할 의사가 없었고 제작진도 피날레 출연 이상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막상 촬영을 해보니 의외로 호흡이 잘 맞았다. 다른 캐릭터와 제임스 스페이더의 앙상블을 보며 "오피스의 새로운 면"을 발견했다고.
- 로버트는 시즌 7 피날레에서 보여준 능력 넘치는 캐릭터라는 설정에서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다른 말로 하면 마이클 스캇 Michael Scott과는 단연코 다른 캐릭터라는 것. 물론 맡은 포지션도 다르지만.
- 그렇다고 해서 로버트 캘리포니아가 거칠거나 사악한 캐릭터가 될 것이라는 말은 아니다. 그냥... 7년동안 오피스에서 보았던 다른 직원들과 다를 뿐이다. (08/03/11 Vulture)
- 당연히 로버트도 인간이므로 언제나 전지전능한 캐릭터로 그려지진 않을 것이다.
- 로버트는 스크랜튼 근방 출신이고 가족을 끔찍히 여기기 때문에 (집에 들릴 겸) 스크랜튼 지점을 자주 방문/관리하게 된다는 설정.
- 로버트가 스크랜튼 지점을 방문할 때는 회의실을 사용할 것이며 새 지점장이 누가 됐든 로버트가 상사이므로 지시사항은 로버트 입에서 나온다.
- B. J. Novak 왈, "로버트는 너무 지적이다. 지금까지 스크랜튼 지점에 이렇게 지적인 사람은 없었기 때문에 로버트와 직원들의 대화 내용을 들어보면 아주 웃긴다" (08/02/11 TVGuide)
- 오피스 배우들은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하는 것에 대한 심정을 겁난다, 무섭다 등으로 표현하고 있다. (intimidating, terrifying, scary...) (08/03/11 Vulture)
- "로버트 리스트"에 대한 에피소드가 있다. 로버트가 실수로 공책을 에린 책상에 두고 가는데 "리스트"가 적힌 페이지를 펼쳐놓고 간 것. 공책에는 직원들의 이름이 두 개 리스트로 나뉘어 적혀있어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다. 3
미지의 차기 지점장
- 시즌 7 피날레 직후 제작진이 캐서린 테이트를 차기 지점장으로 원한다는 기사가 뜬 것에 대해 Paul Lieberstein 왈, "아주 좋아하는 코미디 배우이다. 코미디를 코미디로 생각하면 너무 좋은 배우이지만 캐서린 말고 스크랜튼 지점장 역을 맡을 사람이 없는 것은 아니다." (08/02/11 HitFix)
- B. J. Novak 왈, "촬영 직전까지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았던 캐릭터는 대럴, 드와이트, 앤디이다." "짐 캐릭터는 전에 지점장직을 제의 받았지만 잘 못했다. 짐은 가정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다." "(이미 정해져서 촬영중인) 새 지점장 캐릭터/배우는 다른 모든 캐릭터에게서 코미디와 드라마를 이끌어내고 있다." (08/02/TVGuide)
- Ausiello왈, "대럴이 지점장이 될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희박하다. 후보는 여전히 드와이트, 짐, 앤디 중 하나다." (08/02/11 TVLine)
- John Krasinski 왈, "짐이라는 캐릭터는 리더 역할을 위해 만들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짐은 사무실에서 좋은 중개자이자 쿠션이자 필터이다. 짐이 사무실을 이끄는 모습이 그려지진 않는다." (08/02/11 screenjunkies)
- Paul Lieberstein 왈, "지금까지 에피소드마다 사건의 발단에는 마이클 스캇이 있었는데, 그 빈자리를 드와이트, 앤디 등 몇몇 캐릭터가 돌아가면서 맡을 예정이다"
- 위 기사를 근거로, 내부 승진이 99.8% 유력해보이며 아무리 생각해봐도 앤디밖엔???
- 지점장 정체는 시즌 8 프리미어에서 밝혀진다.
대럴 필빈 Darryl Philbin
- 원래 대럴도 강력한 내부 승진 후보 중 하나였다. 그런데 뜻밖에도 시즌 7 피날레에서 "준비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 이유는 "대럴의 독주를 막고 모든 후보를 염두에 둘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였다" (08/02/11 HitFix)
- 대럴은 (아마도 지점장이 되는 대신) 오피스 역사상 가장 웃긴 이야기의 중심에 서게될 것이다: 물류창고 직원 모두 로또에 당첨되어 단체로 일을 그만둔다. 그런데 내근직으로 승진한 ㅋㅋㅋㅋ 대럴은 로또를 사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그만둘 수 없어 대단히 낙담한다. (08/02/11 TVLine) 4
- 누가 생각해냈는지 진짜 대단한 인생역전새옹지마 스토리이다. 저 플랏을 읽자마자 진심으로 마음이 짠했다. 기대중 ㅋㅋㅋㅋ
짐 핼퍼트 Jim Halpert
(08/02/11 screenjunkies)
- 과거와 사뭇 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것이다. 과거의 짐은 칼퇴근을 하는데 목숨을 걸었다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짐은 집에 늦게 들어가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동료 직원들과 정기적으로 술을 먹으려고 하거나 없는 회의를 만들어내는 등 집에 늦게 들어갈 구실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라고. (08/03/11 Vulture)
- 앤디, 케빈과 엮이는 등 재미있는 사내 인간관계를 보여주는 시즌이 될 것이다.
- 이번 시즌에 드와이트에게 여러가지 장난을 칠 예정인데 그 중 슈루트 농장에 관련된 것도 있다.
- Illustration by Blake Loosli
새로운 캐릭터
(08/02/11 TVGuide)
- 제임스 스페이더가 연기할 로버트 캘리포니아 말고 새로운 캐릭터가 더 투입될 것이라고. 기사에 more actors, new faces라고 언급했지만 한 명일지 여럿일지는 두고봐야할듯.
- 시즌 7 후반 존재감 없는 사무보조로 출연한 코디 혼은 시즌 8에 출연하지 않는다.
- 게이브는 시즌 8에도 출연한다.
앤디 버나드 Andy Bernard
(08/02/11 IGN)
- 로버트 캘리포니아의 등장으로 앤디는 굴욕감을 느끼며 무기력해지는 동시에 매혹당하고 로버트에게 인정받기를 간절히 바라게 된다.
- 앤디의 배경을 설명하는 에피소드가 있을 것이다. 슈루트 농장에서 가든 파티를 하게 되는데 앤디의 가족이 참석한다. 5
- 앤디가 대럴과 전에 하던 밴드를 다시 하려고 하는데 로버트가 끼고 싶어하는 에피소드가 있을 것이다. 앤디와 대럴은 조금 무서운 기분이 들지만 로버트를 끼워준다. 로버트는 같은 노래를 계속 부르려고 한다고.
스크랜튼 교살마 scranton strangler
(08/02/11 IGN)
- 스크랜튼 교살마 미스테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THE OFFICE SPOIL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새 지점장 인터뷰 (24) | 2011.09.23 |
---|---|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앤디 가족 등장 (20) | 2011.08.17 |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제임스 스페이더 출연 확정 (8) | 2011.07.07 |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차기 지점장은 내부 승진이 유력? (45) | 2011.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