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Office Media

The Office US | "스크랜튼의 일요일 오후"에 대한 단상

2011 NBC Upfront에서 공개한 오피스 Season 8 "포스터". NBC 2011-2012 시즌 방영작 소개 페이지에도 이 이미지를 사용했다. 모큐멘터리라 그런지 매 시즌 변변한 프로모션 사진도 없다가 오랜만에 대작을 준비하신듯. 조르주 피에르 쇠라 (Georges Pierre Seurat)의 그랑드 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A Sunday Afternoon on the Island of La Grande Jatte)를 패러디했다. NBC 사진작가 Chris Haston 작품이라고. 제목은 알려진 바 없어서 그냥 스크랜튼의 일요일 오후라고 내가 붙였다 ㅋ

 

나중에 NBC.com에 배경화면으로 쓸만큼 큰 것도 올려준다고 해서 그때나 포스팅 할 까 하다가, 그림을 보며 생각나는 것이 몇 가지 있어 우선 적어두려고 한다. (일단 작은 이미지는 EW.com에서 가져온 것.)

 

1. 조연까지 등장하는 프로모션 사진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작진들이 인터뷰에서 무수히 말했던 <메인 캐릭터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구성>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듯.

2. 켈리 역의 Mindy Kaling 계약이 이번 시즌으로 끝나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이었고, 4월 30일 워싱턴 포스트 인터뷰에서 "아직 재계약을 안 했다. 물론 계속 오피스에서 일하고 싶다."고 얘기 했었는데 위 사진을 보니 큰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라고 쓰다가 5월 12일 TV Squad 다른 기사를 찾았는데 "토비" 왈 "배우로 나오는 것은 확실한데, 작가를 계속 할지는 잘 모르겠다. 민디는 오피스 말고 다른 프로젝트에도 관심이 많다" ... 설마 민디 극본을 못 보는 건가 ㅠㅠ 배우 빠지는 건 참을 수 있어도 작가 빠지면 안되는데 ㅠㅠ 

3. 조던 보다도 작게 나온 게이브도 걱정스럽다 -ㅅ- 시즌 4 시작하면서 조용히 대사 처리하며 사라졌던 캐런 생각이 난다. 지금 게이브 처지가 딱 당시의 캐런 같은데... 그리고 저 사진만 봐서는 나중에 "저것은 게이브가 아니다. 동네 남자다"라고 우겨도 할 말이 없게 생겼으니 원;;

4. 코디 혼은 어쨌든 형체는 뚜렷하게 보이는 것이 레귤러로 나오려나 보다. 토비-짐-켈리에 이은 발음 부정확 캐릭터 하나 더 등장이요 -_-;; 게다가 7x24 Dwight K. Schrute, (Acting) Manager 삭제씬에서 떡밥 던진 게 있어서 아무래도 안 짤리고 계속 나올듯. 하긴 아빠 빽이 있으니;;

5. 말 나온 김에 다른 출연진은 대부분 시즌 8까지 계약한 상태. 일단 비제이는 (작년 7월에 재계약 완료) 이 명단에 포함돼있어서 안심이고, 존 크래진스키도 지난 달에 1년 추가 계약했다고.

 

 

더 생각나면 추가...

 

6. 1600x1200 사이즈로 보니 게이브 얼굴도 보인다 ㅋ 로고가 너무 크다...

 


 


사진작가 Chris Haston 인터뷰[각주:1] (officetally.com) 번역. 

Q: 촬영하는데 얼마나 걸렸는가? 배우들을 따로 따로 찍은 것 맞나?
A: 촬영 전 날부터 준비를 했다. 배우들이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4시간 걸렸다. 짐과 팸만 함께 찍었고 모든 사람을 따로 따로 찍었다.

Q: 진짜 공원에 가서 찍었나? 아니면 배경 세트를 준비했든지 포토샵이든지?
A: 던더미플린 셋트장에서 찍었다. 팸이 아이를 낳던 그 병원 자리이다. "자그마한 잔디 언덕" 을 만들어 그 위에서 촬영했다.

Q: 포토샵도 직접 했나?
A: 아니다. NBC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인 Sean Serio가 맡아서 했다.

Q: 쇠라의 그림을 패러디 할 생각은 누가 했나?
A: Sean Serio 아이디어였다.

Q: 또 하고 싶은 말?
A: 모든 배우들이 사진작가를 믿고 지시에 따라주고 정말 놀라웠다. John Lavet이 Photo Producer, Don Wallschlaeger이 소품을 담당해줬다.


 

DOWNLOAD (1600x1200)

 

  1. http://www.officetally.com/new-cast-graphic-of-the-office/2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