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EOPLE/Dwight Schrute

드와이트 슈루트 블로그 | Halloween is sooooo close I

사용자 삽입 이미지

October 18, 2005 11:52 AM

Halloween is sooooo close I[각주:1]

할로윈이 코 앞으로 다가와서 냄새가 느껴질 정도다! 사탕 맛이 느껴진다!

고맙다, 슈루트-스페이스에 커스튬 아이디어를 남겨준 자들이여! 내가 마음에 들었던 의견은 다음과 같다:

  • 마이클 스캇
  • 비트
  • 더 크로우 the crow
  • 츄바카 chewbacca
  • 자율 보안관 대리 volunteer sherriff's deputy
    그리고
  • 전 긴급사태관리국장(FEMA) 마이클 브라운

시스 로드만큼 멋진 것은 없었기 때문에 그걸로 하려고 한다[각주:2]. 악독한 군주 팰퍼틴. 내가 사무실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 될 것이다. 토비는 놀라서 바지를 벗어버릴 것이다. 말이 그렇다는 거다. 토비를 정말 깜짝 놀래킬거라는 소리다. 토비는 계속 바지를 입고있을 거다.

매년 할로윈에 모스Mose와 나는 비트 농장[각주:3]에서 모닥불을 피운다 (비트 농사철이 아님). 우린 나무에 허수아비를 걸어놓고 주위에 으시시한 소리를 틀어놓고 동네 꼬마들을 초대해서 사탕, 펀치, 맥주, 핫도그를 준다. 작년엔 나간게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 모스랑 내가 맥주랑 사탕을 먹고싶은 만큼 먹을 수 있었으니까, 괜찮았다. 그 다음 우리 바로 뒤에 떨어지지 않길 바라며 불로켓을 쏘았는데 머리카락을 태워먹었다.

할로윈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날이다. 매일 할로윈이었으면 좋겠다.

슈루트-스페이스를 읽는 모든 사람이 놀라서 바지를 벗어버리기 바란다. 말이 그렇다는 거다.

그럼 이만.

Dwight  Schrute

  1. http://blogs.nbcuni.com/DwightsBlog/2005/10/halloween_is_sooooo_close_i.php [본문으로]
  2. 2x05 Halloween [본문으로]
  3. Schrute Farms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