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OFFICE SPOILERS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제임스 스페이더 출연 확정

SPOILER ALERT The Office US Season 8 방영을 기다리며 정리해보는 오피스 새지점장 소식. 본문에 시즌 8 초반 줄거리 스포일러 약간 포함.

 

(07/06/11 NBC.com)

얼마전 제임스 스페이더가 오피스 시즌 8 레귤러 출연 협상중이라는 포스팅을 했는데, 역시 근거 없이 이런 소문이 날리가 없나봅니다. 제임스 스페이더, 아니 이제는 로버트 캘리포니아라고 불러야 할 그 분이 오피스에 출연 확정!!! 세상에 이런일이!!

현재 캐스팅 상황을 다시 정리하자면

(1) 제임스 스페이더가 새로운 지점장으로 합류한다.
(2) 그런데 오자마자 세이버 CEO로 승진한다. 현재 CEO인 조 베넷 역의 배우가 다른 드라마 때문에 게스트 출연을 그만두기 때문. 스페이더는 게스트가 아닌 시즌 레귤러로 계약했다.
(3) 그래서 또 공석이 된 지점장 자리는 드와이트/짐/앤디 중 하나가 승진할 것으로 전망중

출연 확정 기사에서 Paul Lieberstein이 언급한 바로는 로버트 캘리포니아는 이미 여름 휴방기 동안 지점장으로 일하고 있는데 순식간에 승진을 하고 며칠만에 회사를 손에 넣는다(...)는 설정이라고 하네요. 이 모든 건 로버트의 계획었을지도? -ㅅ-

뭐 이렇게... 제임스 스페이더 출연"설"도 사실이 되었으니 이변이 없는 한 내부 승진"설"도 사실이지 않을까요. 사실이라고 믿고 싶네요. 아무튼 제임스 스페이더!!!! 지점장으로 출연하는 분량이 얼마나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