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글리를 안 보기 때문에 내용 이해에 지장이 있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거의 몰라도 상관 없었던 에피소드. 물론 알면 조금은 더 재미있었겠지만, 나도 글리가 사람 이름이 아니라는 것 정도는 안다ㅎㅎ


앤디는 참 불쌍하다. 전 시즌 내내 불쌍하다. 그리고 정이 간다. 다른 누군들 정이 안 가겠냐만, 앤디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TOP 5에 든다. 세상 허세는 혼자 다 떨면서 연애운이 지지리도 없는게 너무 불쌍하고 웃겨서. 원래 그런 캐릭터 아니었는데 왜 그렇게 연애를 못하는지 ㅋㅋ 아무튼 앤디가 게이브 침대에 토하고 베개로 잘 덮어놓는 씬. 아주 적절하게 "딱 앤디처럼" 표현해서 좋았다. 아, 이런 미묘한 맛에 오피스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근데 다시 에린이랑 이어주긴 하려나? 둘 다 내가 남달리 정 준 캐릭터인데 ㅎㅎ


드와이트는 정말로 의외의 모습. 애 보기의 신이었다니 ㅋㅋㅋ 짐이 드와이트 먹여주는 씬은 베리굿. 간만에 두 사람 대결 구도도 볼 수 있어 좋았다. 팸은 이제 완전히 캐릭터 변신 성공한 듯. 처음 화장 진하게 하고 아줌마스럽게 나올 땐 너무 적응 안되더니 이젠 그럭저럭 어울린다. 원래 능청 연기 체질이었는지, 내가 세뇌당했는지 ㅎㅎ 그러고보니 요즘 틈 날때마다 시즌 2 복습 중인데, 이상하게 전처럼 짐이랑 팸이 엄청 싫지 않은 희한한 심경의 변화가 생기긴 했다. 3년만에 좋아진 캐릭터라니 ㅎ


마지막으로 에린 얘기. 솔직히 아주 약간은 "이런 씬을 굳이 왜 넣었나" 했지만, 의도가 이해는 된다. 그리고 마이클이라면 당연히 그 순간에 그렇게 했을 테니까. 마이클이라서, 에린이라서 괜찮았다. 뭐 가끔 (자주는 안됨) 보여주는 이런 모습 때문에 다들 마이클 사랑하는 거 아닌가? 내가 오피스 보면서 내는 소리가 3가지 있는데 1. ㅋㅋ 2. 꽥 3. 아- 하는 짧은 탄식. 이번 마이클/에린 씬에선 뭐 물론 3번. 감동했단 소리다 ㅎ


관심 대상이었던 스크랜튼 교살마도 잡히고, 재미와 감동마저 주었으므로 8.5/10


신고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

that's what SHE said or HE said

  1. jim 2010.11.20 15:47 신고

    오! 리뷰란의 부활이네요- 개인적으로 기쁩니다. 저도 글리를 안 보는지라 글리 주제로 한 편이 완성되서 걱정했는데 뭐 그냥 무난하게 볼수 있더라구요. 드라마 하나 시청하는 에피로 각 캐릭터에 특징을 그대로 보여줘서 역시 오피스구나 했던 에피였어요. 짐이 축구보려고 채널 돌렸다가 오스카한테 진심으로 무안 당하는 장면도 좋았고, 글리는 막장드라마라면서 내용 다 꿰고있는 켈리도ㅋㅋㅋㅋㅋ 마이클이 좀 씁쓸해지는 에피가 많아서 웃으면서 봐도 웃는 게 아닌게 좀 아쉬워요ㅠㅠ

    • easyL 2010.11.21 15:52 신고

      저는 글리 뿐만 아니라 미드를 많이 보는 편은 아니에요.
      기다리면서 보는 건 오피스 뿐이고
      다른 건 본다 하더라도 똥줄타는 게 싫어서 몰아봅니다;;

      아무튼 글리 몰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어 다행(?)이었던 에피소드였어요.
      역시 오피스답게 캐릭터로 풀어내는 센스 +_+

  2. 2010.11.23 20:04 신고

    글리는 그다지 땡기진 않아서 보면 보고 아님 말고... 전 별로 음악을 사랑하지 않아서 아메리칸 아이돌도 한 번도 제대로 챙겨본 적이 없는...
    드와이트 저 아기 앉고 있는 사진 왜 이렇게 귀엽나요?
    예전에 드와이트랑 짐이 아웅다웅하던 그 시절이 그리워요. 짐이 일찍 와서 박스 책상 만들고 드와이트 코스튬도 하고....
    앤디 첨에 나올 땐 자꾸 짐 참치라 놀리고 깐돌이 같았는데 요샌 왜 이렇게 짠한지 전 잘생긴 게이브가 좋지만 앤디가 잘 됐음 좋겠어요~

    • easyL 2010.11.25 09:59 신고

      드와잇은 정말 새로운 면이었어요 ㅎㅎ
      역시 1등 신랑감 후보에 괜히 오른게 아닌가 봅니다.

      짐은 아무래도 애 아빠라 이젠 장난 칠 기력이 없나보네요;;
      장난 준비하려면 일찍 출근해야되는데
      애 때문에 밤잠을 설치니 이젠 무리? ㅋㅋㅋ

      뭐 앤디는 조연 게이브는 주연이니까;;;;
      제작진도 앤디 잘되게 해주지 않을까요 ㅠ

  3. comsils 2011.01.08 19:05 신고

    드와이트는 보면볼수록 매력있네요 ㅋㅋ 볼매남
    저도 이 에피에서 에린/마이클씬 때문에 마음 짠했어요. 에린 표정연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