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EOPLE/Dwight Schrute

드와이트 슈루트 | 슈루트 농장의 유혹

8x04 Garden Party 방영을 맞아 The Ofice 공식 사이트에 드와이트가 보낸 이메일을 공개한 것을 번역. 본문과 사진 모두 스포일러는 아니다.



From: 드와이트 슈루트
To: 던더미플린 직원


슈루트 농장의 유혹

지난 9월 비오던 어느 날, 조용히 자리에 앉아 있는데 앤디 버나드가 다소 멜랑꼴리하게 저에게 다가오더군요. 앤디는 가든 파티를 열어 로버트 캘리포니아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 죽겠다고 말했어요: 다른 모든 친목회를 무색케 할만큼의 일류 친목회 말이죠. 그런데 어디서 열어야 할지 모르겠다지 뭡니까. 그래서 제가 말했어요. "왜 그러니 앤드류, 요즘 슈루트 농장에서 네가 원하는 최고급 이벤트를 열 수 있는 것 몰랐어?" 앤디는 대문자 U같은 함박웃음을 지었어요. 그리고 맹세코 그 순간 하늘의 구름이 걷히며 태양이 솟아나오고 천사들이 사탕무 자장가를 불렀답니다.

슈루트 농장은 바로 이런 곳이에요 - 미소를 짓게 만들죠. 현대와 농촌 스타일을 절충한 장식은 다른 곳과 견줄 수 없는 분위기를 창조하며, 저희는 여러분의 모든 요구사항을 손쉽게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역사를 주제로 한 얼음 조각을 원하십니까? 문제 없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시대 무용을 원하십니까? 식은 죽 먹기죠! 그리고 말이 나와서 말인데, 케잌 맛은 죽여주게 좋아요. 저희는 풍부한 버터를 얹은 과자와 여러분의 손님들이 병석에 누울 때까지 말씀하실 사탕무를 제공합니다. 캡틴 커크께 맹세코 여러분이 슈루트 농장에서 잔치를 연 뒤 어머니회나 볼링 리그에서 시샘의 주인공이 되지 못한다면, 아무 것도 묻지 않고 8%를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하려면 편하실 때 이메일 보내주세요.

기대하며,

Dwight K. Schr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