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OFFICE SPOILERS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새 지점장 인터뷰

SPOILER ALERT (1) 스포일러 전문가 Michael Ausiello와 8x01 The List에서 정체를 드러낸 새 지점장의 인터뷰. (2) Sabre CEO 로버트 캘리포니아 관련 스포일러

 

(09/22/11 TVLine)

Q: 언제 어떻게 지점장이 되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나?
A: 시즌 8 촬영 시작 3-4주 전이었을 것이다. (주: 시기를 따지면 6월 말인데 그 무렵 새 지점장 관련 스포일러가 많았다) 쇼러너 Paul Lieberstein (토비)와 점심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전해들었다.  너무 기뻐서 바지에 오줌 지렸다. 농담이다.

Q: 부담스럽진 않은가?
A: 부담이라기 보다는 들뜬 기분이다. 지금껏 앤디라는 멍청한 캐릭터 역할을 맡아왔기 때문에 준비가 되어있는 기분이다. 지점장이 바뀌고 제임스 스페이더가 등장하면서 쇼를 재가동하는 느낌이다. 다른 에너지가 느껴진다.... 부담을 안 느끼는 것처럼 말하려고 애쓰고 있지만 사실 출근할 때마다 떨린다. ㅋㅋ

Q: 일하는 시간이 늘었나?
A: 전과는 비할 수 없을 만큼 작업량이 많아졌다.  그가 하던 일을 맡게 되면서 스티브 커렐을 완전히 다시 봤다. 전에는 그가 프로페셔널하고 유쾌한 사람이란 걸 당연시했다.

Q: 앤디가 승진하면서 에린과는 어떻게 되나?
A: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괴짜들이다. 거기에 상사-직원이라는 극적인 상황을 더하면 핵폭탄 같은 어색함이 몰려올 것이다. 특히 핼러윈 전후로.

Q: 이번 시즌 앤디의 부모님과 남동생을 소개한다는데, 앤디의 승진을 축하하러 스크랜튼에 오는 것인가? (앤디 가족 등장 관련 스포일러)
A: 앤디가 음악적인 배경이 있는 것은 확실한데 그것에 대해 재미있는 사실을 폭로할 것이다. 앤디의 영역을 넓히고 가족을 알리면서 시청자들이 앤디라는 인물이 가진 많은 문제점을 비롯한 그의 배경에 대해 아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파티를 하는 상황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는 정도까지만 말해줄 수 있다.

Q: 조쉬 그로반과 듀엣을 한다고 가정해도 될런지.
A: 그 루머에 대해서는 긍정도 부정도 않겠다.

Q: 당신이 계약상 NBC에 몇 년 더 묶여있다고 역시 가정해도 될까?
A:
아직 아무 것도 정해지지 않았지만 던더미플린이 앞으로 오래 번창하면 좋겠다. (후략)

  


이제 시즌 시작했으니 스포일러는 안 읽겠다 다짐해놓고 나도 모르게 클릭해버려 읽고 만 글 ㅎㅎ 전체적으로 전에 나온 말 반복하는 정도라 잘 읽었다;;; 생각한다. 그나저나 전에 앤디 가족 나온다는 스포일러 정리하면서 생각했던 것에 오늘자 스포일러랑 합쳐서 소설을 써보면... (1) 드와이트네 농장에서 핼러윈 파티를 한다 (2) 앤디 식구를 초대한다. (3-1) 앤디 가족이 앤디 비밀을 마구마구 폭로한다. (3-2) 앤디는 에린 보기가 민망해진다. 그럴싸한데;;;; 완전 틀렸음 ㅋㅋ





그리고 CEO도 상사 카테고리에 포함이니 로버트 관련 스포일러도 몇 줄. 
(09/20/11 The Scranton Times Tribune)
  • 로버트는 직원들과 연결고리를 찾으려고 하는데, 익살꾼 케빈에게 호감을 가지고 그가 은유법을 사용하는 천재라고 믿는다. 그러자 모든 직원들이 케빈을 질투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버트의 사생활이 찔끔찔끔 드러난다. 결혼 생활이 위기에 처해있다고. 버트Burt라는 아들이 있는데 핼러윈 에피소드에서 드와이트와 친구가 된다.



위의 소설 이어서... (4) 파티에 로버트 가족 또는 아들도 초대한다.  아니면 말고 ㅎㅎ 그나저나 아들 역 캐스팅은 누구일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