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OFFICE SPOILERS

오피스 Season 8 스포일러 | 차기 지점장은 내부 승진이 유력?

SPOILER ALERT The Office US Season 8 방영을 기다리며 정리할 예정인 오피스 새지점장 소식. 단순 스포일러 라기보다는 최근 뉴스에 개인 의견을 덧붙인 일기에 가까운 글이니 이 내용을 그대로 믿으면 안 됩니다.

스포일러 전문가 Ausiello 이 사람 때문에 TVline.com RSS를 구독해서 읽고 있는데 이걸 왜 못 보고 지나쳤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오늘 다행히 다른 경로를 통해 늦게나마 봤기 때문에 블로그에도 정리해둔다.

 

06/14/11 TVLine

Q: 올 가을 오피스 지점장이 누가 될지에 대해서 뭐 아는 것 있나?
A: 누가 지점장이 안 될 것인지는 알고 있다. 캐서린 테이트. 내가 들은 바로는 그렇다.

오옷 ㅋㅋㅋ Ausiello 말이라 신뢰도 급상승 ㅋㅋㅋ 얼마 전 제임스 스페이더가 CEO로 나올 것 같다는 스포일러 포스팅 하기 전에 이 기사를 읽었다면 오히려 기뻤을텐데. 아무튼 뒤늦게라도 읽어서 다행이다.

 

 

그리고 며칠 전 기사

6/28/11 TVLine

Q: 제임스 스페이더가 CEO로 출연한다는데, 캐서린 테이트가 영국에서 연극 공연 끝나는 시기를 맞추려고 그러는 거냐?
A: NBC측에서 여전히 캐서린 테이트를 염두에 두고 있다고 들었으니 가능할 수도. 가장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는 (현재로서는) 제임스 스페이더가 CEO가 되고 드와이트, 앤디, 짐 중 하나가 지점장이 되는 것이다.

대체 뭔 소리가 오가고 있는지 계속 내부 승진을 주장하시는데... 지금까지 Ausiello 이 사람 스포일러가 (적어도 오피스 관련해서는) 틀린 적이 없었기 때문에 믿어야 하지 않을까?  으흐흐... 아흐흐...

 

 

게다가 오늘 기사를 하나 더 썼는데 아예 대 놓고 내부 승진 후보 셋 중에 하나를 뽑아보라는 식!! 고민만 하다가 결국 투표도 못 했다 (...) 이렇게 어려운 문제는 처음.

6/29/11 TVLine

개인적으로는 이 셋 중에 골라야 한다면 앤디 ㅎㅎㅎ 짐이랑 드와잇은 이미 한 번씩 지점장을 해봤으며, 자신의 캐릭터는 지점장을 오래 못 한다는 걸 보여준 바 있지 않는가. 뭐, 앤디가 100점 만점은 아니지만 드와잇한테 없는 스윗함이 있으며 짐에게 (거의) 없는 미친면이 있는데다... 코넬 나왔으니까 ㅋㅋㅋㅋ 앤디가 하면 되겠다.